문화생활/바이올린_반려악기

펄스악기 / 워첼 스트링 체험단 후기 / 카네올 현 후기 / 뉴워첼

소소한조니 2023. 12. 26. 23:16

펄스악기에서 진행한 워첼 스트링 체험단 선정!! 11월 둘째주에 펄스악기에 직접 방문해서 현 교체! 깔끔한 악기사 내부.

 

악기사 처음 왔다고 융이랑 연필도 내가 좋아하는 그린이로 주심💚 감사합니다!


내가 받은 현은 카네올🎻 지금 악기 상태가 습기를 먹어서 지판도 조금 낮아져있고ㅠ 평소보다 소리도 좀 날카로운 상태라 과연 어떨지 궁금했는데 째지는 소리가 드라마틱하게 바뀐 것은 아니지만 살짝쿵 부드러워진 느낌이다. 계속 쭉 잘 써봐야지!!! 어서 건조해지거라 몬테야ㅋㅋ

 

카네올 장착한 날 처음 연주한 영상

 

한 달 후 찍은 영상

한 달 사용 후기ㅎㅎ

기존에는 도미넌트를 5개월 정도 사용중이었고 소리가 좀 날카롭게 들려서 곤란하던 차에, 카네올로 바꾸고 나서는 전보다 비교적 부드러워진 편!! 특히 G현의 소리가 텁텁한 느낌이 안 나는 것 같아서 그것도 맘에 듦! 내 악기 상태가 지금 베스트가 아닌 게 아쉽다ㅠ 이것이 바로 카네올의 소리입니다! 라고 말하기에는 현의 진가가 덜 드러난 게 아닌가 싶음. 좋아하는 곡으로 후기 영상을 올리고 싶었는데 너무 뚝딱거려서 죄송함다😅 내년에는 이것보다는 좀 더 부드럽게 연주할 수 있기를 바라며ㅋㅋ 고급 현을 써 보는 경험을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😍 펄스악기🎻